갈라타사라이가 손흥민을 원하는 이유...곧 33살이지만 661억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2000년생과 동일→'여전히 스타성+가치'

갈라타사라이가 손흥민을 원하는 이유...곧 33살이지만 661억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2000년생과 동일→'여전히 스타성+가치'

갈라타사라이가 손흥민을 원하는 이유...곧 33살이지만 661억원의 가치가 있습니다! 2000년생과 동일→'여전히 스타성+가치'

Blog Article

토트넘 홋스퍼와의 계약이 잘 풀리지 않는 손흥민을 원하는 팀이 많은 이유는 분명 있습니다.

22일(한국시각)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르크트'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선수들의 현재 가치를 조명했습니다. 4위는 손흥민이었습니다. 손흥민의 가치는 4,500만 유로(약 661억 원)로 르로이 사네(6,000만 유로), 모하메드 살라(5,500만 유로)에 이어 3위에 올랐습니다. 릴의 조나단 데이비드와 같은 가치였습니다. 데이비드는 2000년생 캐나다 출신 공격수입니다. KAA 젠트에서 뛰다가 2020년 릴로 이적하며 빅리그에 진출했습니다. 2020-21 프랑스 리그앙 37경기에 출전해 13골을 넣으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전형적인 9번째 공격수이자 밀렵꾼 역할을 맡았고 놀라운 마무리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활약은 계속되었습니다. 2021-22시즌 15골, 2022-23시즌 24골, 2023-24시즌 19골을 기록하며 릴의 주포로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올 시즌 리그앙 11경기에서 7골을 넣었고,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에서는 4경기에서 4골을 넣으며 가치를 높였습니다. 캐나다 대표팀 A매치 57경기에서 30골을 기록 중이며, 캐나다 대표팀 역대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2000년생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기록입니다.

손흥민은 인기 상품으로 8살 연하의 다비드와 같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손흥민의 가치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네이마르, 리오넬 메시, 도미닉 칼버트-레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높은 선수입니다. 1992년생인 그는 32세이지만 여전히 이적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입니다. 토트넘은 재계약을 주저하고 있지만 바르셀로나, 갈라타사라이 등 사우디아라비아 프로리그 클럽과 연계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최근 갈라타사라이로의 이적설이 제기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첫 번째 보도는 터키 언론 '파나틱'이었습니다. 19일 이 매체는 "갈라타사라이가 내년 여름 토트넘 홋스퍼와 계약이 만료되는 손흥민을 노리고 있다"며 "1월에 합리적인 이적료를 제시해 영입에 실패하면 시즌이 끝나면 공짜로 영입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터키 신문 '터키 풋볼'은 21일 "터키의 거인 갈라타사라이가 토트넘 핫스퍼에서 손흥민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했다.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높으며, 1년 계약 연장을 추진하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설 수 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갈라타사라이는 수익성 높은 장기 계약을 제안할 의향이 있다"고 전했다

갈라타사라이로 이적하면 빅터 오시멘, 마우로 이카르디, 다빈손 산체스와 함께 일할 수 있게 됩니다. 갈라타사라이는 아시아 무대에서 마케팅을 통해 공격력을 강화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손흥민을 영입할 계획입니다. 갈라타사라이는 라이벌 페네르바체가 김민재와 함께 대박을 터뜨린 것을 보고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퇴사를 찬성하는 사람들은 그의 나이를 예로 들었습니다. 토트넘 뉴스 매체 토테레인앤백은 20일 "손흥민과 토트넘의 계약이 곧 종료되지만 다른 해외 클럽과 연계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갈라타사라이는 손흥민 영입을 고려하고 있으며 왼쪽 측면 공격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1월에 손흥민을 영입하려고 하고 있으며 여름에 공짜로 영입하는 데도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이어 "손흥민은 다음 시즌 33세가 된다. 그는 더 젊어질 수 없고 지금 보여주는 모습은 평범하다. 장기적으로는 대체 선수를 찾고 단기 계약만 생각해야 한다. 그는 이번 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그렇지 않다. 갈라타사라이가 손흥민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하고 이적료를 제시한다면 시즌 중반에 쉽게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 토트넘 선수 제이미 오하라는 "그는 마지막 3차전에서 날카로움을 잃었습니다. 그는 32살입니다. 선수들을 잘 이길 수 있을까요? 손흥민이 훌륭하고 훌륭한 선수라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는 토트넘에서 훌륭한 선수이지만 더 이상 날카로운 에지를 느끼지 못합니다. 노장 손흥민은 일대일 돌파에 능숙했고 탄탄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손흥민보다 더 좋은 선수는 없었지만 토트넘은 이제 그 외에 새로운 왼쪽 윙어를 찾아야 한다"며 토트넘이 노장 손흥민과 장기적인 관계를 이어갈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손흥민은 자신의 나이를 자주 언급해 왔습니다. 올여름 한국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인터뷰에서 그는 "젊은 선수들이 새로 영입되거나 유소년팀에서 올라오면 나이가 든다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안 좋다(웃음). 사실 지금 그런 것들이 자랑스럽다.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까, 축구에 얼마나 많은 사랑과 시간을 투자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렸을 때가 생각나고 그래서 더 많은 도움을 주려고 노력합니다. 그 외에도 저는 오랫동안 프로 생활을 해왔고 지금은 매 시즌을 황금빛 시즌으로 생각합니다. 감독님 밑에서 더 많이 배울 것이기 때문에 매 시즌 심혈을 기울여 뛸 계획입니다. 제가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나이를 먹는 소감과 곧 토트넘 10년차가 될 베테랑으로서의 책임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손흥민은 또한 "슬프게도 저는 32살입니다. 지나가는 모든 경기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모든 경기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싶습니다. 모든 경기가 제 커리어의 마지막 경기인 것처럼 다가가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장 베테랑의 이야기였습니다.

올 시즌 토트넘 공격의 핵심 선수로 3골 3어시스트를 기록 중입니다. 부상으로 인한 결장도 고려해야 합니다. 축구 전문 매체 '스코어90'은 11일 기준 프리미어리그 선수 평균 평점 상위 5위를 공개했으며, 손흥민은 4위에 올랐습니다. 손흥민의 평점은 7.76점으로 부카요 사카(7.88점), 모하메드 살라(7.82점), 콜 팔머(7.81점)에 이어 4위에 올랐습니다. 5위는 요수코 그바르디올(7.65점)이 차지했습니다.

최고의 젊은 선수들과 경쟁해도 밀리지 않는 그의 가치는 여전히 최고 수준입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내보낼 이유가 없습니다. 당연히 손흥민과 새로운 계약을 추진할 것이고, 손흥민은 이를 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독일 스카이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레텐버그 기자는 17일 "손흥민이 토트넘에 1년 더 머물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토트넘은 2026년까지 1년 연장 옵션을 행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거의 결정이 났다. 손흥민도 토트넘에 남기를 원한다"고 보도하며 손흥민도 토트넘에 남기겠다는 의지가 강하다고 전했습니다. 현재로서는 갈라타사라이 유니폼을 입고 튀르키예에 가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축구 승무패 예측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