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완델슨, 10월 K리그 '음용 천연광물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
포항 완델슨, 10월 K리그 '음용 천연광물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
Blog Article
포항 완더슨이 2024 K리그 10월 '마실 수 있는 천연 미네랄 동원 삼물 이달의 골' 상을 수상했습니다.
동원F&B가 후원하는 '이달의 마실 수 있는 천연 미네랄 동원 삼물골' 상은 매월 가장 인상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됩니다. 수상자는 두 후보 중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킥'을 통한 팬 투표를 통해 결정됩니다. 투표는 해당 기간 동안 회원 1인당 하루 1회, 총 3회에 걸쳐 허용됩니다.
10월 '이달의 골' 상은 K리그1 33라운드부터 35라운드까지 경기에 수여되었으며, 후보는 포항 완더슨과 제주 갈레고였습니다.
수원 FC와의 34라운드 경기 전반 32분, 완더슨은 적극적인 전방 압박을 통해 공을 장악한 후 절묘한 컬링 킥으로 상대 골문 구석을 뚫었습니다. 갈레고는 후반 4분 인천과의 34라운드 경기에서 폭발적인 드리블로 만든 1대 1 기회를 침착하게 전환한 끝에 10월의 이달의 골 후보에 올랐습니다.
'킥' 팬 투표는 이달 18일 월요일부터 20일 수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완델손은 3,154표(66%)를 얻어 1,628표(34%)를 받은 갈레고를 제치고 '이달의 10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완델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트로피가 수여됩니다.
동원F&B의 식수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군, 충북 괴산군, 전북 완주군 등 청정지역의 깊은 암반에서 얻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생수입니다. 동원F&B는 자체 캐릭터인 '건강한 물'을 통해 MZ세대와 SNS로 소통하고 있으며, 경량 용기와 라벨 없는 도입 등 친환경 요소를 강화하는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토토 베팅 용어